Home 게임

게임

GAME

[TIG의 게임 이야기] 게임사 유튜브가 11만 명?…’조이시티’ 콘텐츠 마케팅 팀

    인하우스 채널 운영으로 '실버 버튼' 달성한 비결은?         온라인 게임 운영사라면, 유저와의 소통은 선택이...

넥슨 UA팀에서 느끼는 게임 시장의 변화 : 개인정보 보호 강화에 대한 트렌드

      2022 게임업계를 주도하는 ‘넥슨’ 인터뷰         Q. 본인 및 회사 소개 부탁 드립니다. 조직에서...

[TIG의 게임 이야기] 구글 긴장해라! 수수료 5%에 P2E 게임 되는 플랫폼 나우닷지지

    나우닷지지 대표 '로젠 샤르마'를 만나다     PC로 모바일 게임을 한다. 익숙한 개념이다. 하지만 모바일...

[텐투의 게임라이브옵스] ‘어린이를 위한 메타버스’, 에픽 게임즈에 투자하는 소니와 레고의 목적

    2022년 4월 게임산업 동향     1. 글로벌 게임업계 ‘구독 서비스’ 치열한 경쟁 중! 소니...

[TIG의 게임 이야기] 사장님이 말했다, “게임 회사 주4일제, 되는데요?”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개발 중인 엔돌핀커넥트... 이렇게 만들었다       주4일제, 돈 받고 일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