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임

게임

GAME

[텐투의 게임라이브옵스] Machine Zone의 성공과 개인화 상점

  맞춤형 구매 유도를 통한 성공 사례    모바일 게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Machine Zone,...

[TIG의 게임 이야기] 넥슨 신규개발본부 “엄중한 시기, 결과물로 증명할 마지막 기회”

  넥슨 신규개발본부 김대훤 부사장   유저가 게임사를 믿지 않는 시대. 대형 게임사 앞에는...

[텐투의 게임라이브옵스] 내 유저는 어떤 유형일까? 게임유저 유형별 서비스하기

  유명한 게임들을 보면 팬들이 스스로 유저 유형을 나누면서 재미를 느끼고 서로 공감대를...

‘Voodoo’의 성공 사례를 통해 본 앱 광고 수익화 전략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한 지난해 모바일 게임 시장은 코로나19 반사이익으로 눈에 띄는...

[App Ape의 모바일 앱 분석] 한국 퍼즐 게임 빡세네…퍼즐게임 3종 1000 레벨 달성 기간...

    퍼즐 게임을 1000 레벨까지 디자인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물론 오랜 시간이 걸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