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인터뷰

인터뷰

인터뷰

[MAX The Creative 3rd 어워드] ‘진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광고대행사 스튜디오좋, 수상사 인터뷰

    스튜디오좋은 컨텐츠와 광고, 작품의 개념이 뒤섞인 광고 시장 속 새로운 지표를 찾기...

[MAX The Creative 3rd 어워드]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수상사 인터뷰

  BAT는 브랜드의 런칭과 성장, 나아가 성공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시하는 종합 브랜드...

[Max the Creative 3rd] 고객 성장을 돕는 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애드저스트

    Max the Creative 3rd 후원사 인터뷰 – 애드저스트   모비데이즈는 지난 6월 30일부터 양일에 걸쳐...

[아기유니콘 선정기업 2022] 현장직을 위한 협업툴 B2B Saas 명가(名家) ‘샤플앤컴퍼니’ 이준승 대표 인터뷰

    이번 <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은 혁신적 사업 모델과 성장성을 검증 받은 유망 창업 기업을...

건강한 하루를 바라는 당신에게 “그릭데이”,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 인터뷰

        코로나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건강”이라는 키워드는 전 국민들에게 핵심 키워드가 된 것...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HMR 커머스 윙잇, 문명진 마케팅 팀장 인터뷰

    간편식 버티컬 플랫폼 ‘윙잇’은 20% 이상의 구매 전환율, 75% 이상의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넥슨 UA팀에서 느끼는 게임 시장의 변화 : 개인정보 보호 강화에 대한 트렌드

      2022 게임업계를 주도하는 ‘넥슨’ 인터뷰         Q. 본인 및 회사 소개 부탁 드립니다. 조직에서...

“나도 누군가의 OO이었다”… MZ 세대 하이퍼리얼리즘 웹드라마 ‘픽고’ 인터뷰

      "이 채널은 볼 때마다 다른 누군가가 떠오르기 보다는 혹시나 나도 살면서 저랬던...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2] 금융(Pay)에 Life를 더하다!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 pLay”, 신한카드 전영석 과장 인터뷰

        현금 결제에서 카드 결제로의 혁신이 있었다면, 이제는 카드 결제에서 간편 결제로의 혁신이...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독립적인 시각으로 성공하는 광고를 만들겠습니다” 정호영 메이트 인디펜던스 대표

    창립 22주년을 맞은 광고회사 메이트 커뮤니케이션즈가 최근 '메이트 인디펜던스'로 리브랜딩했다. 메이트는 "MATENESS"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