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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The Creative 1st 어워드] 브랜디드 퍼포먼스 컴퍼니, 오버맨 – 대상 수상사 인터뷰

오버맨은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성장과 비즈니스 성과를 돕는 브랜디드 퍼포먼스 컴퍼니다. 미디어 경계 구분과 방법론 제한 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찾고 제시하며, 실제 다수...

팝 아티스트와 하인즈 케첩의 특별한 만남, ‘에드시런x하인즈’ 콜라보 캠페인

인기 연예인이나 셀럽이 브랜드의 홍보 대사가 되어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이는 건 요즘엔 사실 그렇게 특별한 일은 아니다. 그런데 올해 역대 최고의 뮤지션으로 평가...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고객은 언제 감동하나?

안녕하세요. #커머스가이입니다.주말에 큰 태풍이 지나갔는데 피해는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다들 무탈하셨길 바랍니다. 모비인사이드에 싣는 글은 제가 다른 채널에 썼던 글을 보강해 발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데이터로 보는 마케팅 인사이트] 손대면 변하는 인터랙티브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어지나?

스크롤링 기반의 인터랙티브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 <대한민국 우울증 보고서>제작기    ‘인터랙티브 콘텐츠’에 대해서 혹시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최근 다양한 형태의 인터랙티브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그냥 투자하긴 그러니까] 신혼부부 “저희 집은 둘이 사는데, 셋이 일해요.”

"저희 집은 세 명이 일해요. 저와 아내, 그리고 저희가 벌어서 투자한 돈이요. 아직은 저와 아내가 일해서 버는 근로소득이 더 많아요. 하지만 저희는...

[신용성의 인사이트 탐방기] 뷰티 전문 디지털마케팅, ‘뷰스컴퍼니’

기업이 디지털마케팅에서 원하는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스스로도 높은 역량을 지녀야 하지만 '역량이 높은' 디지털마케팅 대행사와의 협업 역시 중요하다. 대행사의 역량이라고 할 때...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이커머스 경쟁 엔드게임(End Game)

안녕하세요. #커머스가이입니다. 4개월 만에 글을 다시 쓰게 됐는데, 한때 겉멋? 이 들어서 무슨 영향력이나 있는 듯 어떤 아이템을 써볼까 고민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플레이디의 광고&마케팅 이야기] 아마존 글로벌셀링: 상품 리스팅 개념과 바이 박스

  플레이디 김진규입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에 대해 개략적으로 다룬 지난 칼럼에 이어, 좀 더 구체적인 내용들을 하나씩 소개 드릴까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아마존 상품 리스팅입니다. 상품 리스팅, 즉 셀러인 내 상품을 Amazon.com에 등록해서 검색 결과로 노출되게끔 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관련된 여러 내용들을 논하기 전에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의 특징 한 가지를 짚고 넘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존은 “하나의 상품을 단일 혹은 복수의 셀러가 판매”하는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아마존은 셀러로 하여금 GTIN, UPC, EAN, ISBN 같은 상품의 고유 식별 번호를...

[MAX The Creative 1st 어워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 – 수상사 인터뷰

  돌고래유괴단은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프로덕션이다. 기획과 제작, 매체 모두를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진화하고 있다. 주요 캠페인으로는 캐논, 브롤스타즈, 삼성전자 등 다양하고...

[디지털 시대의 시선] 금융 앱 TOSS는 왜 맨날 ‘행운퀴즈’를 낼까?

이유 있는 딴짓과 이유 있는 변심   * 이 컨텐츠는 유튜브 영상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낯선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