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뉴스
특집
마케팅
비즈니스
스타트업
게임
트렌드
테크
글로벌
인사이트
인터뷰
랭킹
랜드스케이프
이벤트
영상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제휴문의
필진 지원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메인
뉴스
특집
마케팅
비즈니스
스타트업
게임
트렌드
테크
글로벌
인사이트
인터뷰
랭킹
랜드스케이프
이벤트
영상
마케팅
마케팅
[일하면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ASH
-
8월 16, 2022
좋아요, 팔로워는 허상 지표입니다 SNS 없는 마케팅은 상상할 수 없다 이제 SNS를 사용하지 않는 마케팅은 상상할 수 없다. 페이스북의 시대에서 인스타의 시대가 된 것처럼,...
Read more
마케팅
[엠포스 마케팅PICK] 빠져버릴 수밖에 없는 애플의 마케팅 전략
엠포스 디지털 마케팅 그룹
-
8월 16, 2022
애플 브랜드 히스토리, 마케팅 전략 분석 애플이 올해 역대 최고 브랜드 가치를 등극했다는 사실, 알고 있는가? 뿐만 아니라 애플은 글로벌 브랜드 가치에서 2021년부터 2년...
Read more
마케팅
[마케팅-뷰자데] 브랜딩이 마케팅 아니에요?
캡선생
-
8월 12, 2022
캠페인 예산은 브랜딩 40%, 퍼포먼스 마케팅 60%로 해주세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면 위와 같은 요청을 빈번하게 받는다. 그리고 여기에서 클라이언트가 말하는 브랜딩이 무엇을...
Read more
마케팅
[쪼렙 서비스 기획자의 공부일지] 기획자도 이해하는 몽고 DB
쪼렙 서비스 기획자
-
8월 11, 2022
몽고 반점 아님 몽고 DB임 "더이상 미룰 수 없어요. 이제는 진짜 몽고DB로 이전해야 합니다." 개발느님이 말했다. ...몽고 DB? 몽고라고 하면 몽고반점밖에 안 떠오르는데... 몽고 DB는 뭐지? DB...
Read more
마케팅
[뷰티 마케팅 치트키] 아미 직원이 방탄소년단을 위해 한 일
박진호
-
8월 10, 2022
‘어덕행덕’ VT X BTS 에디션 마케팅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모두가 고향에 내려갈 생각에 들떠있던 2018년의 어느 날이었다. 회사로 급한 연락이 한 통...
Read more
마케팅
[스마트한 마케팅을 위한 실천적 안내서] 2022년 2분기 광고 상품 퍼포먼스 Overview
No1. 데이터 파트너, 비즈스프링
-
8월 10, 2022
2022년 2분기(2022.04.01 ~ 2022.06.30)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본 링크를...
Read more
마케팅
[평범한 스타트업 일상] 사용자 리텐션에 대한 고찰
June
-
8월 9, 2022
사용자가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제품을 더 널리 알리고, 새로운 사용자를 더 많이 획득하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곤 합니다. 물론...
Read more
마케팅
[오픈서베이 트렌드 아티클] 맛집 vs. 숙소 vs. 교통, 2022 해외여행 소비 계획 미리보기
오픈서베이
-
8월 9, 2022
여러분은 올 하반기 여행 계획이 있나요? 팬데믹이 사실상 종식되면서 최근 SNS에서 해외여행을 떠난 사람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수요가 돌아오고...
Read more
마케팅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과 전통기업의 브랜드 유니버스는 어떻게 다를까?
최프로
-
8월 8, 2022
플랫폼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 글에서 플랫폼이란 그냥 형식이고, 핵심은 결국 '브랜드 유니버스(Brand Universe:브랜드 세계관)'인 거다..라는 글을 올렸어요. 그리고 브랜드...
Read more
마케팅
[이커머스 시장의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전략] 매체 확장? 지표 설정? 운영 방법? 모든 게 막막한 마케터를 위한 광고 꿀팁
홍승표 Bigin (빅인사이트)
-
8월 8, 2022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매체 확장, 지표 설정, 운영 전략, 광고 소재 등 다양한 고민을 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광고 운영과 관련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