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S

REVIEW

[모비아카데미] 성공적인 앱마케팅을 위한 시장 분석과 데이터 활용

사용자를 확보하고 수익을 내야 하는 앱 서비스의 마케팅에선 모바일 디바이스 최적화 타깃 고객 확보, 한정된 예산 내에서 다운로드 수 증가, 캠페인이 서비스에...

[모비아카데미] 미디어의 중심, 유튜브 광고에서 살아남는 운영 전략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2위(3,368만 명), 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 1위(489억 분 이용)를 차지한 유튜브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군이 폭넓게 사용하는...

[모비아카데미] 마케터 단 둘이서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앱 마케팅 성공 노하우

2017년 3월 런칭 이후 두 명의 마케터가 500만 다운로드를 견인하고, 현재는 600만까지 성장한 금융 자산 관리앱이 있습니다. 카드, 은행, 보험사, 증권, 펀드까지...

[모비아카데미] 실무에서 바로 쓸 수 있는 SQL 기초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우리는 모든 것을 데이터로 말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고 마케팅 최적화를 위해선 데이터 분석이 필요하죠. 하지만 우리가...

[모비아카데미]대기업 마케터의 실무 마케팅 기초 풀패키지

마케팅 전략 기획이란 세그먼트, 타깃, 시장 포지셔닝, 가격, 채널, 프로모션 등 각 주요 마케팅 요소들 사이의 패턴을 구축하고, 이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을...

경영학도의 글로벌 it 기업 취업 성공 스토리

흔히 IT 기업이라고 하면, 이공계 인재를 떠올리기 마련이다. 컴퓨터 언어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공대 출신의 개발자. 이왕이면 안경을 끼고, 멋이라곤 부릴 줄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