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S

REVIEW

[모비아카데미] 모바일 앱/게임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시작하기

앱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고가치 사용자의 유입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선 정확한 유저 인사이트 도출이 필요하죠. 이런 니즈를 반영하여 구글이 또...

[모비아카데미]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구슬도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속담을 현시대 마케터에게 빗대자면  "유저 데이터가 수백만이라도 분석해야 보배"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치밀한 전략이...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 마케터를 위한 이직의 기술

통계에 따르면 2020년 새해 목표로 직장인 5명 중 3명은 이직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이직의 이유는 다양하지만 현재 업무가 잘 맞지 않아서, 낮은 보상과...

2020년 가장 중요한 마케터 역량, 데이터 리터러시

#디지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데이터 리터러시 스킬#데이터를 보고 읽는 능력, 시각화에서 시작     Google 수석 이코노미스트 "데이터 리터러시가 앞으로 가장 중요한 역량" 구글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할...

천육백팔십팔만 직장인을 위한 협상의 기술 – “협상은 과학입니다”

  "직장 선후임 및 유관부서와 원만하게 소통하고, 협력하며 지내고 싶어요." ᅳ 평화주의자 A대리   "곧 연봉협상 시기가 다가오는데... 어떻게 하면 협상력을 높일 수 있을까요?." ᅳ...

이직하는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채용 트렌드&전략

“요즘 회사들은 어떤 마케터를 선호할까?” “마케터 경력 기술서는 어떻게 쓰는 거지?” “내 경쟁력을 어필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없을까?” “이력서 희망 연봉에 얼마를 적어야할까?” “지금 다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