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리뷰

“PPL? 오히려 좋아!” 사랑받는 브랜드 콘텐츠의 비밀…콘텐츠 제작사 ‘픽고’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지난 6월 30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제 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 행사를 개최했다. 모비데이즈에서...

모비데이즈, 코스닥 시장 상장사로 첫발…”실천하는 결과로 보여주겠다”

    지난 6월 8일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모비데이즈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종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매체에서 강점을...

[인사이드 어워드] ‘국내 여행’ 수상사 : 마이리얼트립 양승화 실장 인터뷰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산업이 추락한 데 따른 피해는 실로 어마어마하다.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에 따르면 2020년 국제 관광객 규모는 코로나19 이전보다 74%나 감소하였다. 이는 30년 전인...

[스타트UP서트] 국내 사용자 2,100만을 돌파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

대한민국의 대표 게임으로 국내 게임 산업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18년 5월 출시 후 약 2년 만에 국내 누적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