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와 IT 모바일 중심 교육센터 모비아카데미는 지난 1월 2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마루180에서 ‘퍼포먼스 마케팅과 트래킹 솔루션’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광고 목적(회사 및 상품 브랜딩, 매출 증대) 극대화에 초첨을 맞춘 키워드로, 앱 내 사용자의 패턴을 쫓는(Tracking) 솔루션이 필수적으로 붙게 된다.
이에 따라 국내외 선도 트래킹 솔루션 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이광우 팀장), 앱스플라이어(문유철 지사장), 코차바(손장호 지사장), 튠(김민성 이사) 등 대표와 임직원을 한 데 모은 자리를 준비했다. 현장의 열기를 영상으로 담았다.


![[Meta Korea가 공유하는 메타 광고 꿀팁!] AI가 일할 때, 브랜드는 어디에 시간을 써야할까? – AI 시대의 마케팅 ②](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15164816/251215_%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01-218x150.jpg)
![[바로 써먹는 인사이트] 작은 브랜드가 대기업의 고객들을 훔치는 방법](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10143018/251211_gruns_01-218x150.jpg)
![[피처링 IN플루언서 IN사이트] 너가 “틱톡 마케팅 할래” 했잖아? 그럼 이런 메일 안보냈어.](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09101553/251210_%ED%8B%B1%ED%86%A1-%EB%A7%88%EC%BC%80%ED%8C%85_%EC%84%AC%EB%84%A4%EC%9D%BC-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