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이 도대체 뭔가요? 퍼포먼스 마케팅을 모르는, 하고 있지만 잘 모르겠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현업 실무자’ 입장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대로 풀어서 설명하는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는 퍼포먼스 마케팅>.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대표의 직강으로, 현재 마케팅 트렌드와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의 본질과 활용방안을 설명해드립니다.
모바일 시대의 주요 애드테크 기업 현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개념, 데이터 관점의 사고로 마케팅하는 방법 등 마케터라면 기본적으로 알고가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 개념을 다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마케팅 실무 담당자, 1년차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를 꿈꾸는 신입 및 예비 마케터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11/26/mobiacademy-ad/”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Untitled-2[1]](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1/01/05144343/Untitled-21.jpg)
![[TBWA 디지털 마케팅] 워드프레스 인덱스나우 네이버 플러그인](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4171017/251126_index_01-218x150.png)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올바른 목표(KPI) 수립을 위한 5가지 조언](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18094233/251119_KPI_03-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