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처링입니다.
“북미 시딩 성공하는 K뷰티 브랜드들의 성공 공식은 뭘까?”
피처링에서 K-뷰티 브랜드들의 틱톡 활용법부터 소비자 반응까지,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북미 타겟 K뷰티 콘텐츠 전략 관련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하였습니다. 약 4,691개의 K-뷰티 관련 키워드로 수집된 북미 틱톡 콘텐츠 데이터를 수집하여 틱톡 채널 내에서 ‘K뷰티 – 북미 소비자’ 연결고리의 KEY 핵심만 쏙쏙 뽑아왔는데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전략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1. 목차
✨ BEAUTY DATA INSIGHT
–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K-BEAUTY 브랜드들이 움직인 시기는?
–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 속, ‘메디큐브’ & ‘아비브’는 어떤 제품에 주력했을까?
– 올 여름철 관심도 상승 키워드 : 모공(Pore)
– 모공과 함께 자주 언급된 ‘필링(Peeling)’… 필링 제품의 대표주자 브랜드는?
–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선케어(Sun Care)’의 중요 마케팅 포인트 : SPF
✨ BEAUTY CONTENTS INSIGHT
– K-뷰티 콘텐츠 성공 법칙 3가지
– Remarkable Content 1
– Remarkable Content 2
– Remarkable Content 3
2. 리포트 미리 보기
Q.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K-BEAUTY 브랜드들이 마케팅 활동을 펼친 시기는?
미국 시간 기준으로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아마존 프라임데이(Amazon Prime Day)가 진행되었는데요. K-뷰티 브랜드들도 이를 타겟한 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습니다. ‘Prime day’를 언급한 콘텐츠들은 대부분 7월 첫째 주에 적극적으로 생산되었는데요.
특히 프라임데이 시작 1~2일 전 시점에 가장 시딩을 적극적으로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라임데이 시작 직전 2~3일은 소비자들이 구매 리스트를 작성하고 ‘위시리스트’를 완성하는 시점이라는 점을 정확히 타깃한 전략으로 분석됩니다.

이 이외에도 데이터로 증명된 다양한 ‘성공하는 K뷰티 콘텐츠 공식’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상세한 북미 여름 시즌 K-뷰티 틱톡 콘텐츠 전략 관련 내용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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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글은 피처링과 모비인사이드의 파트너십으로 제공되는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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