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3차]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활용 – Firebase에 대한 이해부터 사용자 잔존율 향상 전략까지” 앵콜 강연을 진행합니다.

Google이 무료로 제공하는 Firebase 애널리틱스는 고효율 앱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발판이 될 앱 분석 솔루션입니다. 분산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른 툴과는 달리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한 Firebase는 트렌드를 파악하는데 용이하며, Firebase 콘솔에서 맞춤 잠재 고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Firebase의 신기능 런칭 및 제품 개선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안대현 구글 코리아 매니저에게 Firebase 애널리틱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직적 배워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실무와 동떨어진 이론은 걷어내고 꼭 알아야 할 Firebase의 핵심만 추려낸 강좌입니다. 총 2시간 30분 안에 Firebase에 대한 이해부터 사용자 잔존율을 향상시키는 활용 방법, Firebase의 마케팅 심화 기능까지, 최고 효율의 Firebase 강좌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활용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2/24/mobiacademy-firebase-2nd/”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