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쇼핑몰 모음서비스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크로키닷컴(주)은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스튜디오’와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마이엑스다이어리’의 성공적인 방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총 8부작으로 방영될 ‘마이엑스다이어리’는 여주인공 ‘보나’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남자친구를
만나면서 겪는 연애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지난 3일 ‘크리스피스튜디오’의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등 공식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방영된 ‘마이엑스다이어리’는 지금까지 3회 째 공개 됐다. 2화까지 총 시청자수 210만을 기록하며
1020세대를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기념해 크로키닷컴은 이달 31일까지 지그재그 페이스북 게시물에 자신과 여주인공 ‘보나’의 닮은 점을 댓글로 남긴 참가자 중 일부를 선정해 여주인공이 웹드라마에서 착용한 모든
의상(악세사리 포함) 총 333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크로키닷컴 김정훈 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이벤트가 지그재그의 유저들로 하여금 평소와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재미를 줄 수 있었으면 한다”며 “매주 목∙토요일 저녁 8시에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되는 ‘마이엑스다이어리’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현재 다운로드수 1,100만, 지난해 주문거래액 3,500억원, 월평균 이용자
200만명을 넘어서며 독보적인 여성쇼핑전문 커머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오늘 읽는 마케팅] 유저가 늙고 있다; 연령 타기팅의 변화](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08/20135941/250821_%EC%97%B0%EB%A0%B9-%ED%83%80%EA%B8%B0%ED%8C%85_%EC%84%AC%EB%84%A4%EC%9D%BC-218x150.png)
![[피처링 IN플루언서 IN사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06/24142914/250625_%EC%9C%A0%ED%8A%9C%EB%B8%8C-%EC%87%BC%ED%95%91_%EC%84%AC%EB%84%A4%EC%9D%BC-218x150.png)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인사이트 리포트] 2024년 가장 핫했던 대외비. 발간처의 캠페인 사례](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4/11/05153638/241111_2024-%EC%BA%A0%ED%8E%98%EC%9D%B8_%EC%84%AC%EB%84%A4%EC%9D%BC-218x15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