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배달의민족, 야놀자, 쏘카, 스타벅스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있어서 오프라인 서비스와 온라인 서비스를 연결/융합하는 O2O 산업 시장은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CEO, 마윈 회장이 “알리바바는 오프라인 업체와 융합하지 않으면 미래는 없다.”고 말할 정도로 O2O 서비스는 차세대를 이끌 유력 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전유현 한국산업기술대학 경영학부 겸임교수님을 초빙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 고객 니즈의 새로운 개념과, 히트 상품을 예측하는 트렌드 판단 비법, 유추를 통한 창조적인 아이디어 발상법 등을 전수할 예정입니다. 연사님이 직접 개발한 100여장의 ‘O2O 성공사례 카드’를 활용하여 신상품 아이디어 및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삼성전자, 신한금융그룹, GS홈쇼핑 등 다양한 대기업 교육에서 인정받은 실습 카드를 선착순 15분께만 공개합니다.

O2O 시장에서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는 스타트업 실무자 및 벤처 사업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과 성공 사례가 궁금한 마케터, 최근 떠오르는 상품 유형과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싶은 모든 분들까지 본 강의를 통해 실무적인 고민 해결과 동시에 O2O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까지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기회의 땅, O2O 산업 시장을 경쟁력 있는 아이디어로 개척하세요!

 

[O2O를 통한 신상품 아이디어 발굴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8/09/mobiacademy-o2o/”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