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웨이브와 모비인사이드가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하는 제휴 콘텐츠 입니다.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크로스웨이브가 선정하는 한 주간의 주요 블록체인 뉴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주의 시황]”시장, ETF에 과민반응했다”… 비트코인∙이더∙리플 아직 회복 더뎌

시장이 점차 SEC 악재로부터 벗어나는 분위기다. 하지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몸집이 큰 코인들을 중심으로 지난 급락을 시원하게 회복하지는 못하고 있다…(원문보기)

 

 

의료용 대마 합법화 추진 ‘프라즘’… 글로벌 건강관리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도약할까?

프라즘(PRASM)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생체정보를 통합, 공유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용자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블록체인 생태계 상에서 토큰화되고 모인 정보는 인공지능(AI)에 의해…(원문보기)

 

 

[후오비카니발_이모저모]템코(TEMCO)∙엔퍼(NPER)∙DATx

국내 블록체인 시장은 매달 수많은 컨퍼런스, 밋업이 열리고, 행사마다 새로운 업체들이 ‘주목할 만한 스타트업’으로 등장하는 것을 보며 누군가는 ‘거품’이라고 표현하기도, ‘4차산업혁명 앞둔 과도기’라고 순화하기도 합니다…(원문보기)

 

 

2분기 ICO 시장, 83억 달러 유입에도 절반 ‘실패’

현재 발행되고 있는 ICO 프로젝트의 절반 이상이 올해 2분기에 크라우드 세일을 완료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8일(현지사간) ICORating이 발표한 2018년 2분기 ICO 마켓 리서치 보고서에 따르면…(원문보기)

 

 

비트코인캐시 전도사 로저 버, 크립토보다 ‘통화’ 기능 강조

“비트코인닷컴 월렛 있으세요?” 비트코인캐시(BCH) 전도사 로저 버(Roger Ver)가 BCH를 나눠주는 일종의 퍼포먼스로 간담회를 시작했다…(원문보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8/10/crosswavepick-aug2/”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