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모비아카데미에서 애플 앱스토어 광고(Apple Search AD) 강의를 진행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광고(Apple Search AD)는 앱스토어 검색 결과 최상단에 연관성이 높은 앱을 노출시켜주는 서비스로, 애플이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앱스토어 광고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는 평균 전환율은 50%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렇듯 IOS 마케터라면 애플 앱스토어 광고는 필수적으로 다룰줄 알아야 합니다. 현재 IOS 앱 마케팅을 운영 중인 마케터와 남들보다 한 발 앞서나가고 싶은 앱 마케터,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 광고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애플 앱스토어 광고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본 강좌는 애드테크 중심의 디지털 통합 마케팅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의 노병준 팀장이 진행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국내 최초로 Apple Search AD 소개부터 계정 생성, 광고 라이브는 물론 운영 핵심 포인트까지 전달해드립니다.

[Apple Search AD 애플 앱스토어 광고 시작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8/20/apple-search-ad/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