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21 맥스서밋(MAX SUMMIT)’이 10월 21일에서 22일까지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7회째를 맞는 맥스서밋은 ‘Untact and new opportunity’라는 주제로 언택트 시대의 변화된 비즈니스 속 다양한 마케팅 방법론을 찾고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개회사


언택트 시대의 패션 산업 이야기



스타트업의 브랜딩 캠페인



크리테오가 소개하는 커머스 미디어의 시대


거대 브랜드에 맞서는 마케팅과 브랜딩

2021 게임 마케팅 트렌드




메타버스, 과연 거품인가


IP 비즈니스의 확장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는 리마케팅 광고 & 서드파티 쿠키 대안



채널톡 CRM마케팅 성공 사례

구글 및 유튜브 광고 트렌드

NGO Digtal Transformation



인터랙티브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Amazon IVS 소개 및 데모




![[오늘의 소마코 콕] 생성형 AI 광고, 왜 어떤 브랜드는 성공하고 어떤 브랜드는 실패할까?](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8193012/251201_AI-%EA%B4%91%EA%B3%A0_03-218x150.jpg)
![[기묘한 커머스 이야기] 카카오톡, ‘나를 위한 선물’을 부추기는 이유](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7155355/251128_%EC%B9%B4%ED%86%A1-%EC%84%A0%EB%AC%BC%ED%95%98%EA%B8%B0_%EC%84%AC%EB%84%A4%EC%9D%BC-218x150.png)
![[TBWA 디지털 마케팅] 워드프레스 인덱스나우 네이버 플러그인](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4171017/251126_index_01-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