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비데이즈는 3월 30일 몰로코(Moloco)와 함께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크로스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한 커머스,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들이 참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나누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세미나는 ‘위기 속 퍼포먼스 마케팅의 Last Puzzle’이라는 주제로 ▲개인 정보 보호, 불경기 시대 속 DSP로 모바일 퍼포먼스 극대화하는 방법 ▲버티컬별 소재 최적화 전략 사례 공유 ▲에이전시가 바라보는 마케팅 트렌드와 DSP의 중요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분야별 전문가와 실 운영 담당자가 연사로 참여하여 각 주제에 맞는 최신 정보와 실제 운영 사례를 전달했으며, 공식 행사 종료 후 강연자와 참가자가 함께 하는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됐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 개인 정보 보호 시대 속 난항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실질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세미나가 광고주에 효과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다가오는 5월 구글과도 크로스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포그래픽] 대한민국 모바일 광고 랜드스케이프 Mobiscape 7.0](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7102356/Mobiscape_202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82%B0%EC%97%85%EA%B5%B0-%EB%9E%9C%EB%93%9C%EC%8A%A4%EC%BC%80%EC%9D%B4%ED%94%84_thum-218x150.jpg)
![[인포그래픽] 대한민국 게임 랜드스케이프 Mobiscape 3.0](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06110526/Mobiscape_2025-%EA%B2%8C%EC%9E%84%EC%82%B0%EC%97%85%EA%B5%B0-%EB%9E%9C%EB%93%9C%EC%8A%A4%EC%BC%80%EC%9D%B4%ED%94%84_3.0_thum-218x15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