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는 3월 30일 몰로코(Moloco)와 함께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크로스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한 커머스,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들이 참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나누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세미나는 ‘위기 속 퍼포먼스 마케팅의 Last Puzzle’이라는 주제로 ▲개인 정보 보호, 불경기 시대 속 DSP로 모바일 퍼포먼스 극대화하는 방법 버티컬별 소재 최적화 전략 사례 공유 에이전시가 바라보는 마케팅 트렌드와 DSP의 중요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분야별 전문가와 실 운영 담당자가 연사로 참여하여 각 주제에 맞는 최신 정보와 실제 운영 사례를 전달했으며, 공식 행사 종료 후 강연자와 참가자가 함께 하는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됐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 개인 정보 보호 시대 속 난항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실질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세미나가 광고주에 효과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다가오는 5월 구글과도 크로스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88x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