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5일부터 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글로벌 모바일 B2B 컨퍼런스인 MAX Summit 2015 in Seoul(이하 맥스서밋)이 개최된다.

맥스서밋(www.maxsummit.co)은 서울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모바일 컨퍼런스로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시대에 맞춰, 국내외 모바일 시장 주요업체와 인사들이 모여 모바일 생태계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게임, 모바일서비스, 애드테크업체의 100여개 부스가전시되고 행사 양일간 업계 주요 인사들이 “스타트업계의 넥스트 유니콘”, “모바일 커머스의 미래” 등 60여개 세션에 참여해 현재 모바일 생태계와 향후 모바일 시장의 변화 및 방향성에 대해서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맥스서밋은 모비데이즈와 게임넥스트웍스가 주최를 맡고 경기 콘텐츠 진흥원과 한국 모바일 게임협회가 주관으로 경기도와 서울시가 후원한다. 주요 참여 업체로는 네이버, 쏘카, 말랑스튜디오, 엔씨소프트, 이스트소프트, 잡플래닛, 컴투스, 티켓몬스터, 플리토 등으로 참여업체들의 회사가치와 시가총액을 합치면 약 10조원 이상의 규모이다.

모비인사이드는 MAX summit 2015의 공식 미디어로 참여합니다.

MAX summit 2015 in Seoul 티켓 구매하기: http://bit.ly/mobiinside_spe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