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군’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지난 1년간 모비데이즈에서 ‘모바일 광고 연구소’를 운영했습니다. 그 동안 모비데이즈의 사내문화와 모바일 시장정보가 혼재됐던 ‘모바일 광고 연구소’를 ‘모비인사이드’라는 새로운 미디어로 탈바꿈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광고 연구소는 ‘대한민국 모바일 광고업계 지도’, ‘모바일 게임업계 지도’ 등을 발표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저 역시 이를 통해 많은 분들과 인사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과 이야기 하며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성숙한 모바일 시장의 성장을 위해서는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유통하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비인사이드(Mobi Inside)는 글로벌 모바일 전문 IT미디어로 국내외 모바일 시장(앱 서비스, 게임, 마케팅, 스타트업, 이벤트 등)의 이슈 및 트랜드 등 모바일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심군’, 그리고 ‘모비인사이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