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대기업을 씹어먹을 수 있는 스타트업 마케팅 – 험난한 마케팅 시장에서 크리에이티브로 승부하기” 강연을 진행합니다.

본 강연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적은 비용으로 나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해야 하는 자영업자, 1인 기업가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강연입니다.

2017년 최신 광고/마케팅 시장 트렌드부터 현재의 소비자에게 먹히는 마케팅, 굿닥의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만 할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양식통령, 굿닥 사물함, 굿닥 지하철광고, 명랑어른이체력장 등 뉴스 앞에 나오는 광고가 아닌 뉴스에 소개되는 광고를 만드는 굿닥의 김용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게 즐거움으로 무장한 굿닥의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전략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대기업을 씹어먹을 수 있는 스타트업 마케팅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