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마케팅 전략 핵심, 브랜드 포지셔닝과 슬로건 – 소비자 마음 속에 유리한 포지션을 선점하는 전략적 메시지” 강좌를 진행합니다.

모든 마케팅 활동의 토대가 되는 포지셔닝 전략을 사례 중심으로 배우실 수 있는 강좌입니다. 포지셔닝 전략을 제대로 수립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 가격 저항을 낮추고, 브랜드를 옹호하는 충성고객을 많이 확보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밑거름 역할을 합니다. 반면, 전략 수립 과정을 건너뛴 기업은 매번 프로모션 마케팅으로 경쟁을 하게 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시장에서 살아남기가 어렵습니다. 모비아카데미 <마케팅 전략 핵심, 브랜드 포지셔닝과 슬로건> 강좌로 치킨 경쟁에서 벗어나 존재감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포지션닝 전략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강좌는 포지셔닝 전략을 한마디로 담은 슬로건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실습 중심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2% 부족할 때, 헤라, 선영아사랑해, 대한항공 등 다양한 브랜드의 포지셔닝 및 슬로건 제작을 담당한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압축형 실무 강좌를 통해 단기간에 브랜드의 포지셔닝 전략과 슬로건 제작 노하우를 배워보고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전략 핵심, 브랜드 포지셔닝과 슬로건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3/19/mobiacademy-positioning-128/”;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