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매출의 판을 바꾸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 온라인 마케팅 셀프 진단, 아는 만큼 광고 수익도 보인다!” 강좌를 진행합니다.

‘정확한 타깃팅 설정’, ‘타깃과 유저층이 유사한 채널 선택 및 발굴’, ‘채널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 이 세 가지는 마케터가 캠페인을 진행할 때마다 본질적으로 점검해보아야 할 요소로 꼽힙니다. 본 강좌에서는 대부분의 마케터들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채널 발굴과 컨텐츠 기획에 집중하여 현업 실무자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8일, 압축형 강좌로 단 시간에 역량을 끌어올리고 싶은 실무자와 온라인 마케팅 실무의 이야기가 궁금한 예비 마케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 디테일한 실무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더욱 상세한 강좌 내용은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 혹은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출의 판을 바꾸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5/03/mobiacademy-online-marketing-138/”;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