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업무 문제들에 직면하고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어떤 관점으로 바라보는가와 문제해결 사고방식에 따라 그 결과는 월등히 달라집니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적합한 코칭을 바탕으로 꾸준한 반복과 노력이 필요한 것과 같이, 문제해결 능력도 적절한 문제해결 도구들을 바탕으로 꾸준히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30년 이상의 사회생활 동안 수많은 문제 상황들에 봉착했으며,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마침내 가장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문제해결 방법론을 개발하였습니다.

“2A4 문제해결” 프로세스는 A4용지 2장으로 다양한 업무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론으로, A4용지 두 장으로 구성된 템플릿을 통해 막연해 보이는 문제 상황을 단계별로 정리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사고방식은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팀을 이끌어가는 리더, 깔끔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영업 담당자, 프로젝트 기획자 등 업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모든 분께 필요합니다. <프로젝트 리더들의 문제해결 사고방식>을 통해 아무리 어렵고 복잡한 문제도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문제 해결사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리더들의 문제해결 사고방식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5/16/projectmanager/”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