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일러스트 때문에 골머리 앓는 콘텐츠 마케터/기획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망고보드로 포토샵 뺨치는 고퀄리티의 디자인을 빛의 속도로 뽑아내는 방법을 전수하기 위해 베스트인포의 엄혜경 대표님께서 3시간의 속성 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은 콘텐츠의 도달률, 클릭률, 가독성을 높이는 등 콘텐츠의 전반적인 매력도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까지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디자이너 없이도 빠르게 세련된 디자인을 뽑아낼 수 있는 망고보드를 통해 콘텐츠 제작 시간을 줄이고 가독성을 높이는 콘텐츠를 제작해보세요.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배너, SNS콘텐츠,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템플릿을 이용하여 완성도 있는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망고보드 및 카드뉴스 툴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기존에 망고보드를 이용하고는 있으나 더욱 효율적으로, 채널별 인기 있는 콘텐츠 트렌드 등 클릭을 부르는 콘텐츠의 비밀이 궁금하신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콘텐츠 디자인이 고민이시라면 <망고보드를 이용한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디자인 만들기> 수강을 통해 고민을 덜어보시기 바랍니다.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디자인 만들기 with 망고보드 시작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12/mobiacademy-mangoboard/”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