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나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GA(Google Analytics) 활용 능력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방문자 유입채널, 잠재 고객의 특성, 행동 흐름 등 약 100가지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분석도구인 GA! ‘잘’ 활용만 하면 효과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렇다면 GA를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GA를 통해 성과를 극대화시키 위해서는 진짜 전문가에게 ‘제대로’ 기초를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며 지난 3년 간 Google Analytics 교육과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구글 코리아의 홍형표 Manager를 통해 올바른 GA 활용과 노하우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개념 이해부터 실제 사례까지 단순 리포트 확인이 아닌 내가 원하는 조합의 데이터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분석툴 사용자들의 대부분이 가진 GA에 대한 오해와 궁금증을 구글에서 직접 해소하고 GA에서 가장 많이 겪는 문제점을 극복해보세요.

예비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는 분, GA를 처음 시작하는 분, GA를 사용은 하고 있으나 유의미하게 활용하지는 못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기초/초급 강좌로 모비아카데미에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Google Analytics 제대로 알고 활용하기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19/mobiacademy-academy/”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