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란?

유료 서비스를 통해서가 아닌 마케터의 전략을 통한 홈페이지 개선으로 검색엔진에 홈페이지를 상위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SEO는 비용 없이 장기적인 트래픽 유입과 광고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보다 8.5배의 높은 전환율의 진성 유저들을 불러올 수 있는 장점을 가지기 때문에, 모든 온라인 마케팅의 첫걸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SEO를 제대로 집행하기 위해서는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여 웹사이트의 테크니컬한 요소를 갖추는 방법인 테크니컬 SEO와 실제 클릭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키워드 및 콘텐츠 SEO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모비아카데미 <SEO 검색엔진 최적화 Google 공략하기>에서는 테크니컬 SEO와 콘텐츠 SEO를 한 번에 배우고, 강의 후 직접 SEO를 학습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SEO 툴을 이용한 사이트 점검 실습과, 키워드 리서치 툴 실습 등 다양한 실습 과정을 준비하여 실무에서도 막힘없이 SEO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EO 검색엔진 최적화 Google 공략하기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7/12/mobiacademy-seo/”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