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홍보담당자의 경험으로부터 배우는 쉬운 강의 내용과 사례 위주의 설명

✔ 홍보 초보자들도 의욕을 가지고 해볼 수 있는 TIP을 얻을 수 있음

✔ 지루하지 않고 간결한 강의와 밝고 유쾌한 연사

✔ 기초적인 내용부터 실무에서 중요한 스킬까지 모두 커버하는 커리큘럼

지난 1차 강의에서 7점 만점에 6.10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한 <0부터 10까지 전부 알려주는 홍보/PR 실무 특강> 강연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돌아왔습니다.

홍보 자료, 컨텐츠 구성, 작성 능력,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스타트업에서 홍보를 해야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홍보·PR 업무를 시작하는 예비 홍보인부터 맨 땅에 헤딩중인 실무자, 해외 PR이 막막한 PR담당자까지! 13년차 홍보담당자의 <맨 땅에서 시작해보는 실무 PR 과정>으로 홍보 업무별 노하우와 지식을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본 강연을 통해 매체 선별부터 활발한 릴레이션십 구축은 물론, 언론 홍보의 실무 전 과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를 통해 실제 업무에서 사용되는 구체적인 스킬을 배워 실무에 활용할 수 있으며, 홍보 자료, 컨텐츠 작성에 대한 기본기를 다져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 강연을 진행하는 최안나 네오펙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차장님은 홍보·PR 계의 13년차 베테랑 홍보인으로 국제 기구, 홍보 컨설팅 회사, 외국계 기업 등 다양한 기업에서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현재는 업무 성장을 위해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하는 스타트업의 홍보·PR 담당자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데 그 누구보다 힘쓰고 있습니다. “어떤 강의보다 구체적이고, 업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홍보 실무를 알려드리겠다”는 최안나 차장님의 각오와 함께 PR의 0부터 10까지, 기초부터 ‘제대로’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맨 땅에서 시작해보는 실무 PR 과정 수강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8/27/mobiacademy-pr/”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