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기업 중 가장 먼저 SNS 마케팅을 시작하고, 가장 많은 팔로워(300만)를 보유한 콘텐츠 마케팅의 대가 ‘G마켓’. 지난여름을 강타한 하드캐리 캠페인과 시기적절한 노룩패스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누구보다 소비자들을 잘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광고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G마켓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콘텐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걸까요?

모비아카데미에서는 G마켓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비결을 공유할 수 있는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G마켓의 Brand Experience 유두호 팀장님은 업계 14년 경력의 실무자로 하드캐리 캠페인 등 G마켓의 수많은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매체 환경에 부합하는 콘텐츠 제작 문법과, 콘텐츠 제작 관련 매체에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읽고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본 강연을 통해 마케터의 감각을 깨워줄 마케팅 사례들과, 격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마케터가 캐치해야 할 트렌드 정보 등 현업 마케팅 실무자라면 꼭 알아야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G마켓 광고로 스터디 해보는 콘텐츠 마케팅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9/20/mobiacademy-brand-experience/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