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크로스웨이브가 선정하는 한 주간의 주요 블록체인 뉴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주의 시황] 지난주 이어 ‘리플’ 호재 연속… 10월∙11월 상승장 예고

저점을 찍었던 가상화폐 시장이 반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주부터 호재를 보인 리플은 시총 2위인 이더리움 자리를 넘보며 상승세 중이다.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는 한 매체사와의 인터뷰에서 “10월과 11월 가상화폐 시장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이라며…(원문보기)

 

 

가상화폐 거래소 ‘벤처기업’ 지정 제외…우대혜택 못 받는다

앞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등 암호화 자산을 매매하거나 중개하는 업종은 벤처기업으로 지정받을 수 없게 된다.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는 최근 해당 내용의 개정령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원문보기)

 

 

윙클보스 형제 ‘제미니’ 거래소, 영국 진출 ‘만지작’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가 영국 시장까지 확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파이낸셜 타임즈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제미니는 영국 사업 확장을 위해 현지 시장에 정통한 고문을 고용하고, 영국 FCA에 규제 승인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원문보기)

 

 

최대 가상통화 채굴업체 ‘비트메인’, 홍콩거래소에 상장 신청

세계 최대 가상통화 채굴업체 비트메인(Bitmain)이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 신청서를 제출했다. 비트메인은 가상통화 채굴 시장의 70% 이상 점유율을 자랑하는 최대 업체다….(원문보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9/28/crosspick-sep4/”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