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계정이 10억 개가 넘어가면서,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이미지 공유 프로그램을 넘어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페이스북 수익 보고서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이미 2,500만 가지 이상의 비즈니스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소셜 커머스인 인스타그램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들이 필요할까요?

해쉬태그, 팔로워를 늘리는 단순한 방법 외에도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원하는 광고 소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효율 높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피드 내 이미지, 동영상, 스토리, 쇼핑 태그 등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5가지 마케팅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 고객을 랜딩 페이지로 자연스럽게 유입이 가능합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실무 최고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광고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을 200%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광고 운영에 최적화된 군더더기 없는 5시간 속성 커리큘럼으로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마케팅을 마스터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대세 인스타그램 마케팅 200% 활용하기 수강하기]

 

[fbcomments url=” http://www.mobiinside.com/kr/2018/10/15/mobiacademy-200/”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