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하다고 생각했던 STP나 4P와 같은 마케팅 이론이 실제 실무에서는 낯설게 느껴지곤 합니다. 하지만 STP, 4P, 4C와 같은 마케팅 이론이 실무 사례에서 쓰이는 사례를 알고 나면 마케팅 이론은 익숙하고 흥미로워집니다. 8년차 마케팅 실무자가 알려주는 “실제 회사에서 마케팅 이론을 접목하는 방법”으로 마케터의 사고를 가진 본투비 마케터로 한 단계 성장해보시기 바랍니다.

3년차 이하의 신입, 마케팅 담당자이거나 새로 출시하는 서비스/제품의 마케팅 기획 담당자,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취준생까지 “진짜 실무의 마케터의 눈”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필수 강의입니다. 마케팅 결과를 팀장님께 보고할 때의 꿀팁 등 다양한 실무자의 노하우를 포함한 [마케팅 기본 개념 + 실무 노하우 + 실습] 마케팅 풀 패키지를 하루만에 완성해보세요.

지난 1기 강의 수강생 만족도 평가에서 7점 만점에 6.52점으로 수강생의 극찬을 받은 SK텔레콤의 김동환 마케팅 매니저를 통해 진짜 마케터의 눈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STP부터 4P까지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11/02/mobiacademy-stp/”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