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일푼으로 시작한 쇼핑몰의 소자본 마케팅 노하우가 궁금하신가요?

민대영 어반컴퍼니 대표는 무일푼이나 다름없는 80만 원으로 쇼핑몰을 창업했습니다. 그 후로 10년 넘게 스트릿 패션 쇼핑몰을 운영했으며, 2014년부터는 도메스틱 브랜드를 런칭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마땅한 마케팅 비용도 없이, 치열한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그의 비결은 소자본 마케팅 전략에 있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플랫폼의 알고리즘을 정확히 이해하고 똑똑하게 이용한 것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플랫폼에서의 상위 노출 마케팅 전략, 그리고 장기 고객을 확보하는 노하우가 바로 그 전략입니다.

모비아카데미는 오는 1월 29일 저녁 7시 30분 역삼 마루180 이벤트홀에서 민대영 어반컴퍼니 대표의 실전형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상위 노출 마케팅 가이드> 강의를 진행합니다.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고 싶은 쇼핑몰 마케터, 매출 정체기에 접어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등을 대상으로 네이버 쇼핑 트렌드의 변화부터 스마트 스토어 상위 노출 최적화 방법 그리고 장기 고객을 확보하는 노하우까지 모두 전수합니다.

특히 해당 강의는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MOBI SPECIAL SEMINAR로, 저렴한 가격으로 실무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이벤트 강의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상위 노출 마케팅 가이드 자세히 알아보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9/01/22/mobiacademy-205/”;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