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리뷰션 툴은 유저가 앱 내에 남긴 신호를 추적하여 마케터에게 제공하고, 앱 마케터는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트리뷰션 툴과 데이터 인사이트 사이에서 앱 마케터의 역할인데요, 그러나 어트리뷰션 툴을 통해 데이터 인사이트를 얻지 못한다 해도 문제는 아닙니다. 데이터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본 지식과 다양한 실사례를 통해 실무자의 데이터 활용 전략을 캐치해본다면 단 기간 내에 충분히 해결 가능합니다.

5월 15일 저녁, 모비아카데미에서는 앱 마케터의 트래킹 툴 활용 역량과 데이터 분석 능력을 모두 성장시킬 수 있는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교육을 시작합니다.

 

 

세계 최대 어트리뷰션 플랫폼 appsflyer의 고객 성공 매니저와 함께 ▼모바일 광고 업계와 데이터에 대한 이해 ▼KPI 달성에 유리한 인앱 이벤트 구현하는 방법 ▼어트리뷰션 툴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등의 실무자 핵심 노하우를 사례와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앱 비즈니스에서 데이터를 활용해 비약적인 성과를 내고 싶은 앱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본 교육을 권장드립니다.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
자세히 알아보기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9/05/03/mobiacademy-229/”;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