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서비스의 핵심 고객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미디어는 비즈니스의 잠재 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공간이며
마케터의 미디어 활용 역량에 따라 마케팅의 성과도 달라집니다.

또한, 대부분의 소비자가 제품 구매 전 인터넷을 통해 제품 정보를 검색해본다는 설문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마케터의 미디어 전략은 제품 구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적합한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제품에 관심을 보인 핵심 고객이 보다 빠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퍼포먼스 마케터는 어떤 미디어 전략을 세워야할까요?

▼고객 중심의 미디어 선정 ▼미디어를 고려한 크리에이티브 기획 등 미디어 전략에 대한 실무 밀착형 인사이트를 모비아카데미 세미나에서 공개합니다. 이번 <성공 사례로 알아보는 퍼포먼스 마케팅 실전 전략> 세미나는 6월 14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속성 과정으로 진행되며, 현재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있습니다.

모비아카데미 신규 회원 가입자인 경우 해당 세미나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실무자의 미디어 전략이 궁금한 많은 마케터라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모비아카데미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기

***
자세한 커리큘럼 확인하기

 

오픈애즈_가로1200px

 

 

88x311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9/06/03/mobiacademy-234/”;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