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톱5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크리테오 Agency Awards 2020’에서 Performer of the Year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크리테오 어워즈는 크리테오 코리아의 공식 대행사 중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상이다.

그중 모비데이즈가 수상한 Performer of the Year상은 2020년 매출과 성장에 따른 상으로, 크리테오는 모비데이즈가 파트너 에이전시로서 올 한해 괄목한 만한 성과를 보여 이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보유한 다양한 데이터 기술과 광고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광고주와 종합광고대행사에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렙, 애드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2020년 광고취급액 1000억 원을 돌파해 명실상부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미디어렙 사업에서 선두 그룹에 속하게 됐다.

모비데이즈 황용진 팀장은 “모비데이즈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Data-driven Marketing에 탁월한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2020년은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뤄내며 고속 성장 중”이라며, “크리테오가 고객의 KPI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Full Funnel Marketing’이 가능한 애드테크 솔루션인 만큼 앞으로도 크리테오의 주요 파트너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뤄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는 2005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어 현재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에드테크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