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마케팅 [스마트한 마케팅을 위한 실천적 안내서] 2022년 2분기 광고 상품 퍼포먼스 Overview By No1. 데이터 파트너, 비즈스프링 - 8월 10, 2022 2022년 2분기(2022.04.01 ~ 2022.06.30)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본 링크를 클릭하시면, Google Data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스프링과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되는 제휴 콘텐츠입니다.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온라인 마케팅에서 실패는 당연하다] 구글 실적 최대화 광고, 머신러닝 광고의 희망 [마케터의 업무일지] 마케터를 위한 디지털 광고 개념 총정리 2. 소재의 형태에 따른 5가지 유형과 특징 [마케터의 업무일지] 마케터를 위한 디지털 광고 개념 총정리 1. 플랫폼에 따른 6가지 종류와 특징 LEAVE A REPLY Cancel replyLog in t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