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의 마케팅 날개를 활짝 펼쳐줄 Meta 파트너십 광고 핵심 전략을 쏙쏙 뽑아 소개할까 해요.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Meta 파트너십 광고, 이제는 쉽고 재미있게 시작해서 좋은 성과까지 노려볼까요?!

 

 

그렇다면 파트너십 광고가 도대체 뭘까요?

 

크리에이터 마케팅의 중요한 솔루션, 바로 파트너십 광고인데요. 이게 그냥 브랜드 혼자서 으쌰 으쌰 하는 게 아니라, 크리에이터(파트너)와 손잡고 이들의 시그널을 활용해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아내고, 훨씬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효과적인 광고 방식이에요. Meta 내부 데이터를 살짝 공개하자면, 파트너십 광고를 본 오디언스 중 무려 70%가 기존 일반 광고로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고객들이었다고 하니, 정말 놀랍죠?

 

 

파트너십 광고가 왜 이렇게 잘 통할까요?

 

  • 새로운 고객 찾아 끝!: 크리에이터와 소통했던 유저들의 시그널을 똑똑하게 활용해서, 기존 광고로는 닿기 힘들었던 숨어있는 잠재 고객들을 찾아내죠.

  • 참여율이 올라가요!: 클릭률, 조회율, 클릭당 비용 등에서 확연히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며, 유저들이 광고에 적극적으로 반응하도록 만든답니다.

  • Meta AI가 도와줘요!: Meta AI 덕분에 크리에이터와의 연결이 훨씬 빨라지고, 크리에이티브도 한층 더 강력해져요.

 

파트너십 광고는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협업은 물론, 브랜드끼리 손잡는 콜라보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요. 또, 인지, 고려, 행동 등 모든 마케팅 캠페인 목표에 적용해서 브랜딩과 커머스 성과를 최고치로 끌어올릴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영상에서 만나요!

[영상 1: 파트너십 광고란 무엇인가요? 지금 바로 시청하기]

 

 


 

 

다음 시간엔 파트너십 광고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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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글은 Meta for Business와 모비인사이드의 파트너쉽으로 제공되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