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커머스 기업 중 가장 먼저 SNS 마케팅을 시작하고, 가장 많은 팔로워(300만)를 보유한 콘텐츠 마케팅의 대가 ‘G마켓’. 지난여름을 강타한 하드캐리 캠페인과 시기적절한 노룩패스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누구보다 소비자들을 잘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광고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G마켓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콘텐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걸까요?
모비아카데미에서는 G마켓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비결을 공유할 수 있는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G마켓의 Brand Experience 유두호 팀장님은 업계 14년 경력의 실무자로 하드캐리 캠페인 등 G마켓의 수많은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매체 환경에 부합하는 콘텐츠 제작 문법과, 콘텐츠 제작 관련 매체에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읽고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본 강연을 통해 마케터의 감각을 깨워줄 마케팅 사례들과, 격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마케터가 캐치해야 할 트렌드 정보 등 현업 마케팅 실무자라면 꼭 알아야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G마켓 광고로 스터디 해보는 콘텐츠 마케팅 신청하기]

![]()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9/20/mobiacademy-brand-experience/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기묘한 커머스 이야기] 신세계-알리바바 합작, 이렇게 해석해야 합니다](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01/06152126/250107_%EA%B7%B8%EB%9E%9C%EB%93%9C%EC%98%A4%ED%91%B8%EC%8A%A4%ED%99%80%EB%94%A9_%EC%84%AC%EB%84%A4%EC%9D%BC-218x150.png)
![[기묘한 커머스 이야기] 2025년 이커머스 시장, 한번 예측해 보겠습니다](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4/12/18160534/241220_25%EB%85%84-%EC%9D%B4%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_%EC%84%AC%EB%84%A4%EC%9D%BC-218x150.png)
![[기묘한 커머스 이야기] 티몬·위메프 사태, 오픈마켓의 시대가 끝났음을 뜻합니다](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4/08/05164748/240807_%EC%98%A4%ED%94%88%EB%A7%88%EC%BC%93_%EC%84%AC%EB%84%A4%EC%9D%BC-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