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11월 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를 개최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개회사

팬덤의 시대 유튜브 활용 전략

명사(名士)마케팅의 Digital Framework

BREAK TIME


Meaning and Purpose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

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

복붙금지



리크루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

창의적인 광고회사 만들기

브랜드의 변화,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다






![[MOBI-INSIGHT] ‘메타코리아와 함께 보는 2026 비즈니스 트렌드’ 발표 현장 리뷰](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05143812/251205_Meta-2026-%EB%B9%84%EC%A6%88%EB%8B%88%EC%8A%A4-%EC%84%A4%EB%AA%85%ED%9A%8C_01-218x150.jpg)
![[오늘의 소마코 콕] 생성형 AI 광고, 왜 어떤 브랜드는 성공하고 어떤 브랜드는 실패할까?](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1/28193012/251201_AI-%EA%B4%91%EA%B3%A0_03-218x15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