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11월 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를 개최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개회사

팬덤의 시대 유튜브 활용 전략

명사(名士)마케팅의 Digital Framework

BREAK TIME


Meaning and Purpose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

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

복붙금지



리크루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

창의적인 광고회사 만들기

브랜드의 변화,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다






![[Tech/Biz Trend] 쿨하지 못한 OpenAI, 어딘지 낯설다](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11165610/251212_OpenAI-%EC%BD%94%EB%93%9C-%EB%A0%88%EB%93%9C_01-218x150.png)
![[바로 써먹는 인사이트] 작은 브랜드가 대기업의 고객들을 훔치는 방법](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10143018/251211_gruns_01-218x150.jpg)
![[피처링 IN플루언서 IN사이트] 너가 “틱톡 마케팅 할래” 했잖아? 그럼 이런 메일 안보냈어.](https://mobiinsidecontent.s3.ap-northeast-2.amazonaws.com/kr/wp-content/uploads/2025/12/09101553/251210_%ED%8B%B1%ED%86%A1-%EB%A7%88%EC%BC%80%ED%8C%85_%EC%84%AC%EB%84%A4%EC%9D%BC-218x15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