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제2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후원사 및 최우수 수상 팀 인터뷰 – Crema / 팀포에버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전년도에 이어 국내외 대학생 대상으로 ‘제2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이번에도 광고/마케팅업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지난...

[MAX THE CREATIVE 4th]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사, ‘피처링’ 인터뷰

  MAX THE CREATIVE 4TH 후원사 인터뷰 – 피처링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최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더 집중적으로 공유하는 행사인  MAX THE CREATIVE...

[MAX THE CREATIVE 4th] ‘COVI’ 모바일 동영상 광고 미디어 플랫폼…코비그룹

    MAX THE CREATIVE 4th 후원사 인터뷰 - 코비그룹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최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더 집중적으로 공유하는 행사인  MAX THE CREATIVE...

[트렌드 하(우)와이] 쉽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모르는 독창적인 글을 쓰는 법

    여러분은 글의 소재를 어떻게 얻으시나요? 하루에도 수 십, 수 백개의 콘텐츠를 접하다 보니 콘텐츠를 말 그대로 '소비'만 하게 됩니다. 콘텐츠를 보고 생각을 하거나...

[성공하는 콘텐츠의 비밀] 꼬마 유튜버가 가세연 제치고 7억 번 ‘슈퍼챗의 모든 것’

​ 📌 이 글, 이런 분이라면 꼭 읽어 보세요. 1. 슈퍼챗이 도대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 2. 주요 유튜버의 슈퍼챗 수익 순위가 궁금한 분 3. 유튜버의 슈퍼챗...

[PM의 시선이 머무른 곳] 다방은 정말 ‘혜리 빨’일까?

MBC 라디오 손경제 유니버스 43화 '볼 빨간 주님 방송 가르치기'에는 BGP WORKS의 문희홍 대표가 출연하였다. 문희홍 대표는 개발자 출신 CEO로써, 26살에 다방을 만들어...

[딥 다이빙 인사이트] 우선순위에 프레임워크를 사용해보자

"시간의 걸음걸이에는 세 가지가 있다. 미래는 주저하며 다가오고, 현재는 화살처럼 날아가며, 과거는 영원히 정지하고 있다." - 프리드리히 실러-     한정적인 리소스(시간, 인력 등) 내에서 최대의...

고객 지향·기술력 담은 BI로 새롭게 출발한 모비두, ‘소스플렉스’에서 ‘소스라이브’로 서비스명 변경한 배경은?

    모비두 이원준 마케팅 본부장 인터뷰         지난 2019년 나이키는 '아마존 탈퇴'라는 과감한 결정 이후 자사몰 판매에 집중하는 *D2C 전략을 내세웠습니다. 나이키의 올해 매출에서 D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