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금은 디지털마케팅 시대] 틱톡(TikTOK) 광고, 플랫폼을 알고 접근하자 (2편)

          안녕하세요 구글&메타공식파트너사,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수출바우처,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 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실행사 바름입니다^^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틱톡(Tiktok) 광고의 종류와 사례를 좀 더 알아보려 합니다.틱톡광고가 다소 생소하다...

[모비 크리랩의 정기 리포트] 원클릭을 이끄는 ‘행동유도’의 힘! 

    원클릭을 이끄는 의 힘, 원클릭을 이끄는 의 힘을 지나 이번 리포트에서는 ‘원클릭을 이끄는 의 힘’을 주제로 크리랩의 정기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넛지는 ‘옆구리를 슬쩍 찌른다’는 뜻으로, 자연스럽게 행동을 유도하는...

[마케터의 무기들] 캐릭터는 무기가 될 수 있을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캐릭터의 힘은 뭘까?     캐릭터는 무기가 될 수 있을까? 캐릭터를 무기로 싸우는 세상이 캐릭터를 무기로 싸우는 브랜드가 펼쳐지고 있다. 다음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지금 이 시대의...

[브랜드 이야기 SLOWWOWSLOW] 브랜드가 콘텐츠로 관계 맺는 방법

        1 브랜드는 왜 콘텐츠를 만들까? 2 좋은 브랜드 콘텐츠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작가 주넌입니다. 여러분은 자주 챙겨보는 브랜드의 콘텐츠가 있나요? 최근 몇 년간, 업종을 불문하고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제작하는 브랜드가 늘고...

[기획력있는 디자이너 양성소] 브랜딩과 마케팅의 명확한 차이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최근 퍼스널브랜딩이라는 단어가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필수 공식처럼 사용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딩’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과 탐구가 늘고 있다. 그 중 마케팅과 경계가 혼란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브랜딩을 업으로...

[엠포스 마케팅PICK] 식품부터 자동차까지, 비거노믹스 트렌드

    '비건'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많은 분들이 여전히 채식주의를 떠올리실 것이다. 하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비건은 비거니즘을 실천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말이며, 비거니즘은 '채식주의'의 한 형태이다. 비거니즘은 동물로부터 얻은 원료를 섭취하지 않는 것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TBWA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SEO – 해외 성공을 위한 검색엔진최적화 가이드

        국내 시장을 너머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기업이라면 글로벌 SEO를 이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글로벌 SEO는 여러분의 제품 및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노출시키는 데에 매우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요. 특히, 구글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실패는 당연하다] 고객을 좁히고 또 좁히면서, 진짜 고객을 찾아가는 과정

    고객을 너무 넓게 잡는 건 온라인 광고에서는 매우 위험합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20~30대 여성" "30~40대 남성" 이런 식으로 잠재 고객을 넓게 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인구수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