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활용 – Firebase에 대한 이해부터 사용자 잔존율 향상 전략까지” 강연을 진행합니다.

Google이 무료로 제공하는 앱 분석 솔루션, Firebase는 고효율 앱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분산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른 툴과는 달리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한 Firebase는 트렌드를 파악하는데 용이하며, 구글이 제공하는 다른 툴과 쉽게 연동하여 다양하고 깊이 있는 분석을 무제한 제공합니다.

앱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인 고가치 사용자의 유입 또한, Firebase 콘솔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맞춤 잠재 고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본 강연을 통해 Firebase의 맞춤 잠재고객 설정 기능, 오류 보고 기능 등 더욱 간편하게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실무와 동떨어진 이론은 걷어내고 Firebase의 꼭 알아야 할 핵심만 추려낸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총 2시간 내에 Firebase에 대한 이해부터 사용자 잔존율을 향상시키는 활용 방법, Firebase의 마케팅 심화 기능까지, 최고 효율의 FIrebase 강의로 앱 분석 스킬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활용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