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0부터 10까지 전부 알려주는 홍보·PR 실무 특강 –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하는 스타트업 PR 마스터하기” 강좌를 진행합니다.

대기업에서는 PR 활동에 필요한 인프라와 자료를 가지고 있는 반면, 스타트업에서는 모든 데이터와 인프라를 직접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욱 막막할 수밖에 없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보도 자료 작성, 기자 관계 구축 등 홍보·PR에 필요한 기본적인 자료와 인프라를 만드는 방법부터 배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스타트업 PR의 실무자로서 스타트업 홍보 담당자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최안나 네오펙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차장이 13년 경력의 PR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PR의 기초부터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강좌로, 맨땅에 헤딩이나 다름 없는 스타트업의 홍보를 책임지고 있는 분 또는 예비 홍보·PR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실무 사례와 구체적인 업무 노하우를 통해 언론 홍보의 실무를 전체적으로 이해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0부터 10까지 전부 알려주는 홍보·PR 실 특강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3/06/mobiacademy-startup-pr/”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