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논리에 스마트를 더한 생각코딩법 – 문제해결력, 논리적사고력, 업무효율을 향상시키는 컴퓨팅 사고” 강좌를 진행합니다.

생각코딩은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인 맥캔지의 문제해결방법 ‘로지컬 씽킹’을 응용해 대중화한 교육입니다. 생각코딩연구소 홍진표 대표가 직접 알려주는 생각코딩법으로 실무에 효율을 더하고 문제 해결 역량을 더욱 확실하게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로지컬 씽킹 수업으로 복잡한 일도 쉽고 빠르게 정리하는 인재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

현재까지 교육 만족도 97%를 자랑하는 생각코딩을 배워보고 싶은 분, 문제해결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고 싶은 분,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기획서, 제안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강좌가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논리에 스마트를 더한 생각코딩법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4/02/mobiacademy-logical-thinking-133/”;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