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 & 애드테크 컨퍼런스 ‘MAX Summit 2018(맥스서밋)‘이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번으로 4회차를 맞은 맥스서밋은 ‘광고 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과 애드테크 현황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을 사진으로 담았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버즈빌 권오수 이사, PINCRUX 김지훈 실장, NBT 박주형 그룹장 

 

<Search AD와 Display AD, 퍼포먼스 마케팅 시너지 전략>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 이엠넷 신승훈 이사, 애드이피션시 이순옥 이사, 엠포스 정찬우 이사

 

<당신의 광고는 잘 보여지고 있습니까? 광고 인벤토리 투명성과 Viewability>

모비데이즈 이승제 팀장, 온누리 DMC 양준모 대표, Teads 윤정근 지사장

 

<당신이 아직 잘 모를, 트래킹 툴을 100%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모비데이즈 김수민 팀장, AppsFlyer 문유철 지사장, IGAWorks 이광우 실장 

 

 

<기술과 콘텐츠의 융합으로 보는 광고의 미래>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Quiz show> 모바일 앱 시장 관련 기초 인사이트

김준범 Fuller 한국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