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 & 애드테크 컨퍼런스 ‘MAX Summit 2018(맥스서밋)‘이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번으로 4회차를 맞은 맥스서밋은 ‘광고 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과 애드테크 현황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강연을 사진으로 담았다.

 

 

 

<개회사>

모비데이즈 유범령 대표

<글로벌 마케팅의 현 주소와 미래 방향성>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이구환 옐로 모바일 소장, 이기호 키스톤마케팅컴퍼니 대표, 정예준 메조미디어 국장, 최원준 펑타이코리아 대표

 

 

<Mobile Fraud 대응 현황과 전망>

AppsFlyer 문유철 지사장

 

 

<마케팅의 관점을 변화시키는 크리에이터>

(오른쪽부터) 슈퍼셀 총괄, 안지훈 다이아 TV PD, 윤미정 YouTube 차장,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

권병민 슈퍼셀 총괄, 안지훈 다이아 TV PD, 윤미정 YouTube 차장,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

 

<GDPR, 글로벌 마케팅에 당신이 활용하는 유저 데이터가 제한될 수 있다>

Microsoft 박지호 부장

 

 

<모바일 동영상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Teads 윤정근 지사장

 

<사람은 사람을 믿는다 SNS 마케팅 트렌드>

김정은 공팔리터 매니저

 

 

<애드테크 시대 속, 미디어의 미래를 말하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 김민석 메조미디어 국장, 배용준 나스미디어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