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보다 내 상품/서비스를 더 많이 노출시키고, 효율적으로 광고 비용대비 구매율을 높이고, 고객들의 유입 경로를 파악하고, 아깝게 낭비되는 광고비를 어떻게 하면 필요한 곳에만 쓸 수 있을까요?

답은, 검색 엔진 마케팅 (SEM)입니다!

SEM(검색 엔진 마케팅)은 주요 검색 엔진에서 특정 키워드 검색 시 상위 페이지에 광고를 노출시켜 잠재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검색 엔진에서 상품 관련 정보를 검색한 고객을 대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구매전환율이 높은 능동적인 고객에게 도달하기가 용이합니다. 또한 온라인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데 효과적이며 키워드 설정 전략에 따라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합니다.

본 강연에서는 13년 경력의 베테랑, 애드이피션시의 박선영 부장님께서 SEM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부터 최적화 전략까지 단 5시간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압축형 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대표적인 3대 포털사이트(구글, 네이버, 다음)에 적합한 상품 특징 및 주요 기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더욱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검색 마케팅, 키워드 마케팅으로 매출을 증대시키고 싶은 분, 검색 광고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가 필요한 예비 마케터와 주니어 마케터, SEM을 집행하고 있지만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SEM 검색 엔진 마케팅 이론과 실습 자세히 알아보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05/mobiacademy-sem-2/”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