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연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늘리는 방법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아님을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본 강연에서는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부터 고효율의 운영 노하우까지,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Q.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무엇일까요?

A. 계정 ID 아래에 위의 이미지와 같이 Sponsored라는 표시와 함께 노출되는 광고의 형식으로,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대상으로 성별, 연령, 관심사 등의 구체적인 타겟을 설정하여 원하는 타겟층의 인스타그램 내 피드에 노출되는 광고를 말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위와 같이 간단하게 타겟을 설정하여 원하는 사용자에게 내 상품/서비스를 노출할 수 있다는 점과 인스타그램 피드 내에 마치 광고인듯 광고아닌 광고같은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또한, 사용자들이 광고에 거부감을 느끼고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을 역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이 팔로잉한 계정의 게시물이라고 느낄 정도로 관심사와 매칭시킨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광고에 대한 거부감보다는 오히려 제품/서비스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페이스북 내 비즈니스 계정을 생성하기만 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으며, 단가가 높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업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이 손쉽게 사용하는 만큼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노하우 없이는 좋은 성과를 내기 쉽지 않습니다.

<0원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의 저자 조영빈 연사님으로부터 스폰서 광고 집행 전 알아두어야 하는 기본 개념부터 캠페인 설정 매뉴얼, 스폰서 광고 팁까지 정확히 알고 가는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 운영법을 배워 저비용 고효율의 가성비 내리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내리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07/mobiacademy-instagram/”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