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으로 시작된 글로벌 무한경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더 이상 선택의 영역이 아닌 이미 시작된 변화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란? 최신 디지털 IT 기술을 사회/기업 전반에 적용하여 기존 사업과 업무 절차를 혁신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가치와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 대기업들 및 금융사에서도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변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기업의 미래를 좌우할 중요한 과제임에는 모두가 동의하지만 여전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이해와 전략 부분에서는 많은 기업들이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디지털 변화는 이미 소비자의 일상에 스며들었지만, 어떻게 흐름을 읽고, 어떻게 대응할 지에 대한 해답은 다양한 사례와 트렌드를 통해 파악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글로벌 기업뿐만 아니라 국내 기업의 다양한 전략 및 사례를 분석하고 있는 『디지털 트렌드 2018』 저자의 직강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 환경에 맞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아이디어를 가져가고, 실무 활용을 위해 알아야 할 핵심 개론과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무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강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7/27/mobiacademy-transformation/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