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앱 분석 솔루션 “Firebase”,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따라 그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분산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른 툴과는 달리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여 직관적으로 인사이트를 파악하기에 용이합니다. 또한 구글이 제공하는 다른 솔루션/플랫폼과도 쉽게 연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화 상태의 앱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유저 확보와 유지(retention)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러한 고가치 사용자의 유입을 위한 유저 인사이트 도출과, 이를 기반으로 최적의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모비아카데미에서는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유저 인사이트 도출>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모바일 업계 최고의 연사 중 한 분인 구글코리아 마케팅 솔루션 본부의 권미소 연사님은 게임사 글로벌 마케팅팀, 모바일 트래킹 솔루션 기업을 거친 다양하고 깊은 경험으로 ‘진짜 실무 교육’을 제공해드립니다. 바쁜 직장인 수강생들을 위해 꼭 알아야 할 내용들로만 준비한 모비아카데미 Firebase 강의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Firebase 애널리틱스를 통한 유저 인사이트 도출 수강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9/03/mobiacademy-firebase-3/”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