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동영상의 시대, IT기술이 발달하며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글보다 동영상이 중심인 ‘동영상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1인 미디어 영상을 제작하고 싶은 예비 크리에이터부터 간단한 마케팅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하고자 하는 마케터, 소중한 시간을 영상으로 기록해놓고 싶은 분들까지 동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하고자 하는 니즈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다른 편집 프로그램들과의 연동이 쉽다는 엄청난 장점을 가집니다. 인코딩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애프터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과 연동되어 시간은 단축되면서도 화려하고 다양한 효과 적용이 가능합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 강연을 통해 프리미어의 기초적인 기능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본 강의를 통해 프리미어를 응용할 수 있는 감각을 기를 수 있으며 록 기획·편집에 속도와 퀄리티를 더하는 실무자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가 처음인 동영상 편집 입문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기초 마스터 과정으로 동영상 편집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의 참여를 권장해드립니다.

 

[모비아카데미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10/05/mobiacademy-pr-2/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