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Online to Offline)란?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속에 온라인을 연계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로, 4차 산업 혁명을 주도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빠르게 뒤엎고 있고 있습니다.

이에 모비아카데미에서는 사례와 분석, 실습 도구를 통해 O2O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도입하고,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상품 기획 실무자, 프로모션 또는 유통 채널 마케팅 담당자, 사업 차별화를 시도하는 스타트업 CEO 또는 실무자에게 적극 권장드립니다.

본 강의를 통해 ① 기본 개념과 트렌드 스터디를 통해 O2O 서비스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밑바탕을 다지고 ② 최근 3년 이내 런칭된 O2O 서비스 성공사례를 분석한 인사이트를 공유하여 O2O 서비스를 다각도에서 이해하고 ③ O2O 실습 카드를 통해 성공 전략을 자사 상품에 접목시키고 ④ 교육 내용을 응용하여 직접 신상품 아이디어 기획안을 작성하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O2O 서비스의 시작, 모비아카데미에서 기본부터 다져보시기 바랍니다.

 

[O2O 사례 분석과 상품 아이디어 발굴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www.mobiinside.com/kr/2018/11/07/mobiacademy-o2o-2/”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script type="text/javascript" class="teads" src="//a.teads.tv/page/95831/tag" async="true"></script>
<div id="teads_slot"></div>